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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시대의 아트
1990년대부터 시작한 역사 선열의 착복은 개념 자체만큼이나 다양합니다. 미증유의 많은 교부금은 시각예술뿐 아니라 모든 문화분야에 걸쳐 있습니다. 젊은 세대의 유용자들은 스스로를 당대의 연금술사라고 생각합니다. 기존 작품을 바탕으로 '문화 시나리오'를 재편집한 '후기 제작'에 대한 언급도 나왔습니다.
심지어 시각예술뿐만 아니라 음악, 책, 댄스, 영화 등 분야에서 모두 자리를 잡은 차세대 '리믹스 세대'도 뜨거운 논쟁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미디어 연구원 로렌스 레시그는 2000년대 초 '리믹스 컬처(remix culture)'라는 용어를 고안했습니다.
한편, 많은 사람들이 제 2세기 예상합니다. 1세기 디지털화와 세계화 시대는 혁신적이고 유익하며 즐거운 예술적 방법의 새로운 시대를 맞이할 것입니다. 새로운 후원자는 모든 사람이 예술가라는 요셉 부이스(Joseph Beuys)의 설을 인정할 뿐만 아니라 자유사회를 만들 것입니다. 결국 예술을 후광, 독특성, 빛과 같은 통념으로부터 해방시켜줌으로써 해결합니다.예술을 해석하고 묘사하는 새로운 방법이 길을 터줍니다.
예술은 이미 있는 것에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개념과 형식의 암시는 무한한 재가공과 재활용 상품의 흐름을 기대합니다. 회의론자들은 과거에 대한 재활용에 집착하는 사회라고 생각합니다. 할 말이 없는 사람만이 역사에서 영감을 얻을 수 있다는 주장도 있습니다. 이런 새로운 침탈성향의 동기가 온전히 호소력 있는 조상으로 자신을 꾸미려는 데 있다는 우려도 있습니다.
제한 없이 아이디어 작에 접근합니다품과 접근성이 뛰어난 디지털 기술의 디지털 저장소는 이상적인 걸작보다는 새로운 아이디어와 새로운 프로그램의 우선순위화, 새로운 미지의 영역을 도입하기보다는 과거의 신나는 분주함을 유발합니다. 그런 것들이 무시당하는 관객들과 무시당하는 유령들에게 우리의 통속신화와 철학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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