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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0년대의 예술
1990년대의 예술가들은 예술을 작품 자체에 집중하기보다 이론과 사회적 우려에 대항하는 도구로 사용해 왔습니다. 데이미안 로브는 영화와 영화를 활용해 리얼리즘과 아날로그주의를 주제로 강연합니다.
셰리 레빈은 1917년 두샨 분수(Duchamp'sFountain)로부터 이 아이디어를 차용해 폴리싱 청동 소변기를 만들었습니다. 이들은 '마르셀 뒤샹의 유명한 기성작품'으로 여겨집니다. 뒤샹의 대담함에 공헌한 레빈은 동작의 유물주의를 끌어올려 '예술품'으로 재탄생시켰습니다. 페미니즘 디자이너인 레빈은 미술사의 가부장적 지배권을 쥐고 있는 남성 화가의 작품을 새로 썼습니다.
21세기의 예술
프랑스 예술가 제프스 같이 구글이나 데이비드 호크니의 작품 등 상업적 로고를 정기적으로 새로 만드는 기존 예술가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뱅크스와 셰퍼드 펠리 등 많은 메트로폴리탄과 거리의 화가들은 뱅크스의 '귀 뚫린 여자아이'와 같은 주류 문화의 이미지를 사용했습니다.베르메르와 클로드 모네의 작품을 도용했습니다.
뱅커시의 산물인 h씨의 작품은 역사적인 팝 이미지와 현재의 문화 이미지를 혼합해 다른 스트리트 아티스트들이 좋아하는 팝-그레피티 예술이 융합된 스트리트 아티스트를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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