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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세기 초 예술
조지 브랙과 파블로 피카소는 20세기 초 예술 환경이 아닌 유물을 작품에 담았습니다. 피카소는 1912년 캔버스 한 조각을 그렸습니다. 지타, 신문, 유리, 병(1913년)에 이어 신문 스크랩을 이용해 모양을 만든 것은 합성입체주의와 관련된 초기 조립 사례입니다. 두 화가는 그림에 '현실 세계'라는 요소를 넣어 의미와 예술적 표현에 대한 논쟁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뒤샹은 1913년 이 아이디어를 처음 탐구했고, 1915년 설삽을 구입해 마르셀 뒤샹의 팔뚝을 부러뜨렸습니다. 가명 R.무트와 두샨은 1917년 독립예술가협회 전람회의 출전을 조율했습니다.분수라고 불리며 플랫폼에 자리잡은 자기 요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작품은 고급 미술, 작가의 정체성, 독특성, 패러디 등 기존 개념에 대한 명확한 도전으로 심사위원회에서 기각됐습니다. 하지만 다른 미술평론가들은 작품에 대해 강한 견해를 갖고 있습니다.
다다그룹은 공통 소재를 이용한 실험과 콜라주 결합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달다의 작품은 목적이 있는 터무니없음과 예술이 정해진 규범을 무시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커트스위터의 '머즈' 작품은 상당한 감성을 갖고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발견된 것으로 만들어졌는데, 그 모양은 '장치'라고 불리는 거대한 구조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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