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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슬람 패턴의 연구
수 많은 이슬람의 디자인들은 복잡하고 복잡한 패턴을 형성하기 위해 전형적으로 반복되고, 겹치고, 뒤섞인 정사각형과 원 위에 지어집니다. 반복되는 모티프는 이슬람의 타일워크에서 종종 볼 수 있는 8개의 뾰족한 별이 그 특징입니다. 그것은 두 개의 정사각형으로 만들어졌고, 하나는 다른 하나를 기준으로 45도 회전합니다. 네 번째 기본 형태는 오각형과 팔각형을 포함한 다각형으로 이루어집니다. 이 대부분 것을 조합하고 재작업해 반사 및 회전을 포함한 다양한 대칭으로 복잡한 패턴을 형성할 수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패턴은 무한히 확장될 수 있고 따라서 무한함을 암시하는 수학적 테셀레이션으로 볼 수 있을 수 있습니다. 눈금자와 나침반만 그리면 되는 그리드 위에 구성어집니다. 예술가이자 교육자인 Roman Verostko는 그러한 구성이 효과적인 알고리즘이고, 이슬람 기하학 패턴을 현대 알고리즘 예술의 선구자로 만든다고 주장하기도 했습니다.
이슬람 패턴 에서의 원
원은 자연의 통합과 다양성을 상징한다면서, 원으로 시작하는 수 많은 이슬람 문양이 그려집니다. 예를 들어, 페르시아의 야즈드에 있는 15세기 모스크의 장식은 원을 기반으로 하고 있는데, 그 둘레에 그려진 여섯 개의 원과 여섯 개의 원으로 나뉘며, 모두 그 중심에 닿고 각각 이웃한 두 개의 중심에 닿아 규칙적인 육각형을 형성합니다. 이 기준에서 6개의 작은 불규칙한 육각형으로 둘러싸인 6개의 뾰족한 별이 테셀링 별 패턴을 형성해요. 이것은 모스크 벽에 흰색으로 윤곽이 잡힌 기본 디자인을 형성해요. 그러나 이 디자인은 다른 색깔의 타일 옆에에 파란색으로 교차하는 궤적과 겹쳐져 원래의 디자인을 부분적으로 감추는 정교한 패턴을 구성하였습니다. 유사한 디자인이 모하메드 알리 연구 센터의 로고로 만들어졌습니다.
이슬람 패턴의 초기 서양 학생들 중 한 명인 어니스트 핸버리 한킨은 "기하학적 아라베스크"를 "접촉하는 다각형으로 구성된 건설 선들의 도움으로 형성된 패턴"으로 정의했습니다. 그는 폴리곤 사이의 잔여 공간이 상당히 수 많은 대칭적인 한 수 많은 폴리곤의 조합이 이용될 수 있다는 것을 관찰했습니다. 예를 들어, 접촉하는 8각형의 격자는 나머지 공간으로 (8각형의 변과 같은) 정사각형 모양을 띕니다. 악바의 무덤인 시칸드라 (1605–1613)에서 보듯이, 대부분 팔각형은 8개의 점으로 된 별의 기초가 됩니다. Hankin은 "다각형들의 적합한 조합을 발견하는 아라비아 예술가들의 기술"을 생각했어요.. 거의 놀라울 정도였습니다. 그는 구석에 별이 있으면 정확히 1/4이 보여야 하고, 모서리를 따라 가면 정확히 1/2이 보여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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