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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남아시아 예술의 특징
서쪽에 있는 버마와 인도네시아의 수마트라 섬에서부터 동쪽에 있는 파푸아 뉴기니와 필리핀에 이르는 지역인 동남아시아의 예술은 기원후 세기 초에 힌두교와 불교의 소개와 함께 인도로부터의 수 없이 많은 문화적 영향 때문에 엄청 풍부하고 다양해요. 이곳은 수백 개의 다양한 언어를 구사하고 문화 진화의 다른 단계에 존재하는 다양한 민족적 기원을 가진 사람들이 살고 있다.. 소수의 예외를 제외하고, 이 민족들은 오랜 역사를 통해 인도뿐만 아니라 이슬람 세계, 중국 및 서양으로부터 다양한 강도의 외부 문화적 영향을 받았어요.. 동남아시아의 수 없이 많은 예술은 본질적으로 종교적이에요. 인도로부터 힌두교와 불교의 영향을 받은 것은 유달리 버마, 태국, 캄보디아 및 라오스의 본토 국가들에서 심오했어요.. 필리핀과 동티모르에서는 기독교의 영향이 만연해요. 중국의 영향력은 기원전 2세기부터 서기 10세기까지 중국의 패권 하에 있었던 베트남을 제외하고는 엄청나게 제한적이었어요..
초기 동남아시아의 통치자들은 그들의 정통성을 확립하고 그들의 권력과 권위에 관한 물질적인 표현을 하기 위해 국가 사원을 지었어요.. 이것들은 종종 위관한 생명력과 독창성을 가진 부조 조각들로 장식되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그랬듯 힌두교와 부다 테마의 묘사에 관한 확립된 우상학적 관습을 따랐어요..
동남아의 미술
동남아시아의 화가들은 오랫동안 프레스코화와 옻칠에 뛰어났으며, 유달리 본토의 불교 국가들과 힌두교 발리에서 뛰어났어요.. 프레스코는 보편적으로 사원 외함을 둘러싸고 있는 화랑의 내벽에 칠해지는 반면, 칠해진 래커는 주로 나무 물체인 패널, 캐비닛, 상자, 문, 셔터에 칠해져 있다.. 두 형태의 그림의 주제는 보편적으로 힌두 신들의 묘사; 힌두 서사시, 라마야나, 마하바라타의 이야기; 역사적 부처의 삶과 그의 전생 이야기 (자타카); 또 다른 힌두교와 불교 테마로 한정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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