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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미술의 역사
중국 청동기 시대 상나라와 주나라의 바꿀수과 영혼 세계와의 통신은 무당(아마도 왕)에 의해 수행되었어요.. 상 왕조 (기원전 1600년경–1050년경)에서, 최고의 신은 상디였지만, 귀족 가문들은 그들의 조상들의 영혼들과 접촉하는 것을 선호했어요.. 그들은 그들을 위해 음식과 음료의 정교한 연회를 준비했고, 데워 청동제 그릇에서 대접했어요.. 청동 그릇은 당의 권위를 굳히기 위해 종교 의식에 이용되었고, 기원전 1050년경 상나라의 수도가 함락되었을 때, 정복자 주(기원전 1050년경–156년)는 이러한 용기들을 종교 의식에 계속 이용했지만, 주로 음료보다는 음식을 위해 이용했어요.. 상 바꿀수은 무리한 주취로 비난받았고, 조상이 아닌 황제 천안(天安)을 제1의 영적 세력으로 내세운 주나라는 음식을 위해 종교적인 의식에서 포도주를 제한했어요.. 의식용 청동의 이용은 한나라 초기 (기원전 206년–220년)까지 계속됩니다.
제일 흔되면 하게된다면 이용되는 모티브 중 하나는 타오티로, 거의 거울에 비친 듯한 두 개의 반으로 나뉘며 콧구멍, 눈, 눈썹, 턱, 뺨, 뿔이 음각 무늬로 둘러싸여 있을 수 있습니다. 타오티가 실제, 신화 혹은는 완전한 상상의 피조물을 표현했는지는 알수 없습니다.
광한(쓰촨성) 근처에 있는 산싱두이의 수수께끼 같은 청동들은 고대 중국의 다른 어떠한 것과도 다른 신비한 희생적 종교 제도의 증거이고 동시대 안양 상 미술과는 수 없이 많은 다릅니다. 1986년 이후 Sanxingdui에서 발굴된 결과 청동, 옥, 금으로 만든 공예품이 들어 있는 4개의 구덩이가 발견되었어요.. 코끼리 머리가 추상적으로 장식된 주춧돌 위에 서 있는 거관한 청동상이 발견되었어요.. 입상 외에도 첨 2개의 구덩이은 50개가 넘는 청동 머리가 있었고, 일부는 머리장구를 쓰고 있었고, 3개는 금박을 입고 있는 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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