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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시 시대 이후의 예술
뉴욕 현대미술관은 20세기 미술의 원시주의: 부족과 현대의 친화력이라는 제목의 주요 전시회를 열었어요.. 그 쇼는 유럽과 미국의 선두적인 예술가들의 작품들을 특징으로 했는데, 이는 고갱으로 거슬러 올라가 추상 표현주의자들과 더 수 많은 현대 예술가들을 향한 게었어요.. 그 그림들과 조각들은 비슷한 형식적 특성을 가진 아프리카, 오세아니아, 그리해 토착 작품들 옆에 전시되었습니다.
큐레이터들이 현대 예술가들이 언제 어떠한 아프리카와 부족의 유물들을 볼 수 있는지에 관한 몸소적인 갈등를 의도한 반면, 그 전시회는 대신에 수 많은 심각한 비판들을 촉발시켰어요.. 주로, 이 쇼의 비평가들은 큐레이터들이 부족 문화의 비귀속적이고 비문맥화된 예술을 그들 자기자신의 권리로 예술 작품 대신 현대 예술가들을 위한 단순한 먹이로 이용했다고 느꼈어요.. 미술사학자 모니카 블랙문 비소나는 현대 유럽 예술가들만이 다른 문화로부터 아이디어와 형식을 빌릴 수 있을 만큼 영리하거나 능력이 있어 아프리카, 오세아니아, 그리해 다른 장소의 예술가들을 폄하할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함으로써 비판을 요약했어요..
이 쇼의 제일 노골적인 비평가들 중 한 명인 토마스 맥에빌리는 큐레이터들이 현대 유럽 예술가들이 단순히 다른 문화의 예술의 유용자가 아닌 창조적이고 독창적인 것으로 보여지도록 편곡과 함께 벽면 텍스트를 통해 선택된 작품들에 관한 시청자들의 경험을 엄격되면 하게된다면 통제했다고 지적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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