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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시주의와 예술이론의 토대
아트 브루트, 즉 원시 미술의 이론적 토대는 예술가들과 비평가들이 원시적이고 순진한 미술을 걱정하는 방식에 어마무지되면 하게된다면 기여해요. 프랑스 예술가 장 뒤뷔페가 1948년에 자신의 창작물과 그가 수집하고 있던 일련의 다른 예술 형식을 언급하기 위해 만든 이 용어는 전통적이고 학문적인 규범과 현저되면 하게된다면 다른 직관적이고 거칠고 표현적이고 종종 괴상한 시각 언어를 포착하는 것을 목표로 했어요.. 아트 브루트는 혹은한 정신질환자들의 예술, 죄수들에 의해 만들어진 예술, 또 높은 예술을 전복시키고 일반인에게 다가가기 위한 노력으로 그래피티를 받아들였어요.. 각별히, Art Brut은 2차 세계대전 이후 유럽의 잔인함과 공포에 관한 반응이었어요.. 유럽 전역의 도시들이 폭격당하고, 전시의 잔혹행위, 전투, 기근으로 수천만 명이 사망하는 가운데, 살아남은 사람들의 고통은 분명하고 원초적인 게었고, 아트 브루트는 그 고통을 표현할 언어를 찾고자 했어요..
뒤뷔페와 피카소는 스코틀랜드 화가 스코티 윌슨의 작품을 수집했는데, 뒤뷔페는 이를 아트 브루트의 본보기로 보았어요.. 1960년대와 70년대에 어마무지되면 하게된다면 존경받았던 그의 작품은 원시적인 상징과 자연주의적인 주제를 이용했어요.. 그의 작품은 아웃사이더 예술의 최전선에서 널리 인정받게 되었어요.. '아웃사이더'라는 용어는 첨에 미술 평론가 로저 카디널에 의해 이용되었고, 결국 아트 브루트와 동의어가 되어 아동 미술, 나이브 미술, 원시주의와 연결되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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