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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시 예술
다양한 역사적 유럽 시대와 서구 이외의 사회의 예술을 지칭하기 위해 이용되는 용어입니다. 19세기 중반, 그것은 주로 14세기와 15세기 이탈리아와 플랑드르 미술에 적용되었고, 현대 예술가들은 단순함, 진정성, 표현력 등을 높이 평가했어요.. 그 후 이 용어의 이용은 남미에서 동남아시아에 이르는 비서구 미술의 범위를 포괄할 정도로 확대되었어요.. 20세기 초에 유럽 예술가들은 아프리카와 오세아니아 가면과 조각상을 받아들였고 이 용어는 이 지역에서의 작품과 연관되었어요. 그러한 작품은 이 예술가들에게 깊은 영향을 미쳤고, 그들은 그 안에서 그들이 흥미롭고 또렷되면 하게된다면 발견한 신체적 손수성과 감정적인 충동을 인식했어요. 20세기 후반이 되자 경멸적인 함축과 함께 시작됩니다.
원시주의 요약
복잡하고 때로는 모순되는 경향인 '원시주의'는 이른바 '원시' 예술의 형식을 바라보고 전유하는 새롭게 방식을 제시했으며 20세기 유럽과 미국 회화의 방향을 근본적으로 바꾸는 데 넓은 역할을 했어요.. 20의 차례 일 세기. 원시주의는 예술적 운동이라기보다는 증가하는 산업화와 도시화에 직면해 새롭게 예술적 원천을 찾기 위해 과거와 먼 문화를 찾고 있던 여러 나라의 다양한 현대 예술가들 사이의 추세였어요.. 19의 끝에서 시작해 일세기에 아프리카, 오세아니아, 아메리카 원주민의 부족 예술이 유럽으로 유입되면서 예술가들에게 탐구할 새롭게 시각적 어휘가 제공되었어요.. 여러 면에서 원시주의는 예술가들에게 유럽 회화의 정체된 전통을 비판하는 방도을 제공했어요.. 원시 미술의 단순한 모양과 더 추상적인 그림의 이용은 전통적인 유럽 스타일의 표현과 어마무지되면 하게된다면 다르며 Gauguin, Picasso, Matisse와 같은 현대 예술가는 이러한 형식을 이용해 그림과 조각에 혁명을 일으켰어요..
원시주의는 표면적으로는 부족 예술의 지위를 끌어올리려는 시도였지만 그 자체로 본질적으로 유럽 중심적인 기업이었고 수 없이 많은 경우에 그게 전유한 바로 그 예술에 대해 편향되어 있었어요.. 이후에 걸쳐 20 회 세기로 21 일, 예술가와 학자들은 원시주의를 역사적으로 맥락화하고 비유럽 문화의 예술을 이해하기 위한 틀로서 원시주의의 단점을 폭로할려고 시도하기도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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