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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현실주의는 1920년대 초 멸망한 뒤 다다에서 비교적 차분하게 넘어갔습니다. 그것은 당시 세계적으로 유행하던 많은 종교·경제·심리적 관점을 모아, 증강과 진실에 도달했습니다.현실의 조건. 안드레 마센, 막스 에른스트, 맨 레이 등 초기 화가는 잠재의식 표현의 길을 열어주는 기발하고 매혹적인 방법을 개척했습니다. 나중에 예술가들은 프로이트 철학에서 묘사된 것처럼 개인의 잠재적인 두려움을 표현하려는 조각을 만들었습니다.
초 현실주의의 멸망
초현실주의자들은 무의식과 의식력을 합쳐 예술가의 순수함을 보여주는 창작을 개발했습니다. 예술가들이 만든 작품의 경우 예술작품에 많은 꿈을 접목시켜 보세요. 초현실주의자들은 이를 주요 테마로 삼아 뇌가 논리의식의 지적 능력이 아닌 예술을 만들도록 합니다. 이 독립된 프로그램들은 초현실주의에서 중요한 추상적인 꿈의 시각적 효과를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의식과 잠재의식을 하나로 묶어 감지 가능한 세상을 함께 사는 것이 목적입니다.
폴란드 예술가 즈와프 벡시빈스키는 디스토피아적 초현실주의를 강조하는 주제로 그림을 그렸습니다.사진, 조각으로 유명해요. 벡시인스키의 초현실적인 공포 예술화와 소름끼치는 스케치 등 미술 작품들이 고딕 양식이거나 바로크 양식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베키신스키의 작품은 두 단계로 초기 그림은 표현주의 디스토피아적 초현실주의로 정의되고, 후기 그림은 형식주의로 접근해 본질적으로 더 추상적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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