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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근동 미술 역사 살피기
고대 근동 미술품 수집품은 기원전 8천년기부터 서기 7세기 아랍 정복시대를 넘어 수세기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7천 점 이상의 작품이 포함되어 있라고 해요.. 물체는 메소포타미아를 중심으로 티그리스강과 유프라테스강 사이에 있는 광관한 지역에서 북쪽으로 코카서스와 유라시아 스텝 지대로, 남쪽으로 아라비아 반도에까지 뻗어 있라고 해요.. 서쪽으로는 지중해와 접한 아나톨리아, 시리아, 레반트를 포함하고, 동쪽으로는 이란과 서부 중앙 아시아를 거쳐 인더스 강 계곡까지 연결되요.
메트로폴리탄 컬렉션에 첨 들어간 고대 근동 유물이에요.—아시리아 석조, 설형 판, 도장 및 실린더 씰은 1800년대 후반에 획득되었라고 해요.. 이것들은 1932년 이전 이슬람 시대와 이슬람 시대 둘 다로 구성된 근동 미술부가 설립될 때까지 장식 예술부에 의해 감독되었라고 해요.. 님루드의 ivories와 같은 작품들로 소장품이 많아지고, 학상담 발전이 더 넓은 전문화로 이어지면서, 고대 근동 미술과는 1956년에 공식적으로 설립되었다고 합니다.
고대 근동의 예술은 수천 년 동안 번성했던 수 많은 민족, 도시, 왕국, 또 제국을 반영해 엄청 다양한 형태와 양식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이러한 다양성 가운데은 일관성과 지속성도 있었다고 합니다.
고대 미술의 목표
고대 근동 미술의 지속적이고 주요한 목표들 중 하나는 지상세계와 신의 영역 사이의 관계를 포착하는 게었다 - 컬렉션의 제일 독특한 작품들 중 일부에 표현된 연결고리이에요. 영구히 예배를 드리기 위해 신의 성전에 봉헌된 봉헌 조형물의 형태든, 혹은는 그의 수 많은 행동으로 신들에 의해 인도된 경건한 통치자의 조각상이든, 이 진작지들은 인간과 신성한 청중 모두에게 소통하기 위한 것이었다고 합니다. 신들의 세계는 혹은한 인간과 다른 생물들을 보호하거나 해칠 수 있는 초자연적인 생물들로 가득 차 있었고, 예술에서의 그들의 생생한 묘사는 그들의 중개자로서 그들의 중관한 역할을 환기시킵니다.
전시 중인 작품들은 재료, 날짜, 또 그것들을 만든 문화 면에서 풍부되면 하게된다면 다양그러나, 모두 공통의 시각 언어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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