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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미술 양식의 공통점
동시대 비잔틴 미술과 대부분의 주요 시기의 미술과 달리 섬 미술은 미술, 응용 미술, 장식 미술에서 많은 종류의 물건에 공통적인 양식적 영향이 확산된 사회로부터 오는 것이 아니다. 섬 전체에 걸쳐 사회는 사실상 완전히 시골이었고, 건들은 초보적이었으며, 건추근 섬 양식이 없었다. 비록 더 많은 부패하기 쉬운 매체에서 관련된 물건들이 분명히 존재했고 살아남지 못했지만, 종교적 그리고 세속적 섬나라의 후원자들 모두 눈부신 기교를 가진 개별적인 물건들을 기대했던 것은 분명하다.
섬미술 특징
특히 아일랜드에서는 성직 엘리트와 세속 엘리트들이 매우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었다.아일랜드는 역사가들이 기록하기에는 너무 많은 작은 왕국들로 나뉘었고, 브리튼섬에는 일반적으로 더 큰 왕국들의 수가 적었다. 켈트족(아일랜드와 픽트족)과 앵글로색슨족 엘리들 모두 오랫동안 최고의 품질의 속 세품 전통을 가지고 있었으며, 그 대부분은 엘리트 남녀 모두의 개인적인 장에 사용되었다. 섬양식은 기독교적 맥락에서 켈트와 앵글로색슨 동물 양식이 만나며 후기 앤티 양식이 어느 정도 인식되면서 생겨났다. 이것은 특히 금세품뿐만 아니라 두 전통 모두에서 새로운 형태의 물건이었던 책에 적용되었을 때 그러했다.
노섬브리아 왕국의 역할은 새로운 양식을 형성하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한 것으로 보인다. 가장 북쪽에 있는 앵글로색슨 왕국은 켈트족이 사는 지역으로 계속 확장되었지만, 종종 달 리어타, 엘메트, 스트라스클라이드 왕국 같은 지역에서는 거의 온전한 상태로 남겨두곤 했다. 아이오나의 아일랜드 수도원은 563년 성 콜롬바(콜룸 빌레)에 의해 설립되었다. 노섬브리아 왕국의 왕 에드윈이 627년에 켄트로 개종한 것은 그레고리오 사절단의 성직자들에 의한 것이었지만, 635년에 동부 해안에 린디스판을 설립하면서 노섬브리아에서 가장 영향력이 컸던 것은 이오나의 켈트 기독교였다. 그러나 노섬브리아는 로마와 직접적인 접촉을 유지하였고, 다른 중요한 수도원 중심지는 윌프리드와 베네딕트 비스코프가 로마를 바라보면서 설립하였으며, 휘트비 시노드에서 로마의 관습이 지켜진 반면, 이오나 대표단은 715년까지 부활절 날짜를 채택하지 않고 물러났다.[20]
2009년에 발견된 스태퍼드셔 호더에서 발견된 장식된 금속 세공품들의 다수와 2003년에 발견된 에식스주 프리틀웰 왕자의 매장지에 대한 지속적인 평가로 인해 양식의 기원에 대한 광범위한 합의가 마침내 이루어졌을 수 있다.[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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