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의 세계

19세기 말의 원시주의와 와술

sldkfjwnzldkwek 2022. 1. 10. 21:15

19세기 말의 원시주의와 예술

 
오세아니아뿐만 아니라 아프리카에서 온 조각품, 가면, 그리해 아메리카 원주민 부족의 물건들이 파리, 런던, 베를린 전역의 박물관에 들어가 더 수 없이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세계 박람회에 전시되었어요.. 1878년, 파리 최초의 민족학 박물관인 트로카데로 박물관이 문을 열었어요.. 그 박물관은 식민지화의 결과로 사라지는 것으로 상념되었던 전 세계의 유물들을 소장하고 있을 수 있다.. 이 공예품들은, 이제 그들의 원래 문화적 맥락으로부터 분리되었고, 유럽의 의미에서는 예술로 여겨지지 않았지만, 정확히 이 이유로, 고전적이고 엄격한 학문적 전통에 반하는 자질과 속성을 찾던, 수 없이 많은 예술가들은, 그들의 전 미적인 것의 영감과 확인을 위해 이 향신료와 같은  물건들에 의지했습니다. 
 
 
폴 고갱은 타히티 미술의 형태를 자신의 그림에 접목시켰습니다. 수 없이 많은 사람들은 19세기 중반에 예술가들에게 인기가 있었던 프랑스의 시골 지역인 브르타뉴뿐만 아니라 박물관과 타히티와 하와이의 여행에서 접한 물건들과 비슷한 평평한 장식 효과와 양식화된 형태를 이용한 폴 고갱에게 원시주의에 관한 이러한 경향을 추적해요. 지역의 관습과 종교 의식은 예술가들과 다른 도시 거주자들이 향수를 느꼈던 이전의 시기를 떠올렸어요.. 이러한 다른 문화에 관한 고갱의 매력은 그가 엄청나게 급진적인 방향으로 그의 미적 탐구를 추진하도록 자극했어요.. 인상주의자들의 관찰적 접근에 만족하지 못한 고갱과 다른 상징주의자들은 시골과 이국적인 주제를 조작한다면서 선과 색을 통해 사상과 감정을 전달하고 싶었어